대승엔지니어링(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각종밸브 수리및 교체 (신한 신우 삼양外) 각종AC DC모터 펌프수리및교체 각종송풍기 수리및교체 각종 급 배수 콘트롤시스템((첨단 수덕 투라인 대한外 )

밸브/신우밸브

SWR-P11D 40A SWR-P11 25A 아파트 동지하 감압변 헌팅인한 교체 작업 신우밸브공업

대승엔지니어링 2024. 1. 9. 17:33

서울특별시 성동구에 있는 모아파트입니다

어느정도 아파트가 지나자 점점 여기저기 자동밸브쪽에 문제가 생겨나고있습니다

고가수조방식 아파트라 고가수조 정수위밸브와 각 동별로 감압변들이 고장나기 시작하네요

이번에도 23년11초에 이어 급하게 관리과장님으로 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중간층어느부분 에서 부터 현저하게 수압이 약하다고 

특이하게 고가수조 방식인데 내려왔다 다시 올라간다고 하네요 

설계도 상에는 좀이해가 가지 않지만 어절수 없고

긴급으로 자재를 퀵으로 시키고 저희는 현장으로 바로 출동 감압변을 최대한 빨리 교체 작업을 진행합니다

먼저 기존 압력을 체크 해놓습니다

추후 감압변교체후 감압비를 조정해야합니다

2차 감압변을 걸처 나가는쪽

1차 감압되기전 들어오는쪽

현장에 출동하여 배관구성을 살펴서 최단시간 단수시키면서 작업을 진행합니다

SWR-P11 구경25A

2001년도 제품이네요

둘다 동관유니온으로 되어있습니다

감압변 면간길이 확인

SWR-P11 40A 감압변도 혹시 몰라 면간길이 체크

감압밸브 배관에서 분리중

차단밸브가 제대로 안잠겨 날리가 아님니다 

어찌 하루라도 물벼락은 안맞는날이 없네요 

 

그동안 퀵으로 감압밸브가 왔습니다

22년 사용한감압변 내부 스케일이 많네요

기존 압력보다 조금높였습니다

수압이 약하다는 세대와 통화 하면서

들어오는 압력은 변함이 없고요

교체후 시운전을 하면서 누수확인

이제 저희 마님께서 보온을 합니다

작업완료 오늘도 무사히 하루일과를 끝냈습니다

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대승엔지니어링 010-3294-4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