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엔지니어링(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각종밸브 수리및 교체 (신한 신우 삼양外) 각종AC DC모터 펌프수리및교체 각종송풍기 수리및교체 각종 급 배수 콘트롤시스템((첨단 수덕 투라인 대한外 )

밸브/신한밸브

SHWCL-01 80A 신한정수위밸브 교체

대승엔지니어링 2022. 6. 12. 18:28

경기도 성남에 있는 모 회사 사옥입니다

1년전에도 문의가 왔던 곳인데

어찌 어찌 괜찮다가  계속 말썽을 부려 교체작업을 이번에 기필코 진행한다고 하네요
정수위밸브 앞 스트레이너 와 연결된 버터플라이밸브도 제대로 안닫혀 같이 교체작업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SHWLC-01 신한콘트롤밸브 레벨콘트롤 밸브로 구경은80A

다른곳과 견적 가격이 몇십만원 차이가 있었다고 합니다

작업공간이 애매한곳이였습니다

 

1년전에 받아두었던 정수위밸브 설치공간및 장소였습니다

 

구경은 80A

신한콘트롤밸브 (현제는 없어진 회사입니다)

저희 대승엔지니어링에서는 수리부품은 200A까지 보유 최대한 빠른 응대를 해드립니다

오래된 모델이라 이번엔 교체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사진상 작업공간이 애매합니다

상부 공간이 안나오네요

위 사진으로 견적을 내고 

바로 교체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현장가보니 정수위밸브 전단 스트레이너는 교체한지 얼마 안된걸로 보여 물어보았더니

작업공간때문에 다섯명이나와서 하루 종일 걸렸다고 하네요

작업현장을 보니 이해가 가더군요

 

뭐 견적은 냈고 작업승인을 떨어졌고 

이제와서 불평불만을 해봤자죠 

뭐 조금 쉬운 작업도 있고 조금어려운 작업공간도 있고 

그냥 부디치는게 최고입니다

 

작업현장에 맞게 준비해오 아시바를 설치합니다

상부공간이 없어 손이 이 안들어가네요 

요가자세로 작업중입니다

힘쓰는 자세가 안나오닌 두세배 힘드네요

더구나 볼탑라인은 용접으로

허리를 꺽여서 작업중입니다 

교체할 신한정수위밸브 기존 레바식버터플라이밸브에서 사용하기 편한 기어식버터플라이밸브로 교체준비

하부 볼트는 그래도 어찌어찌

상부는 공간이 안나와 고개를 가웃뚱

밸브 탈착후 스트레이너 후렌지 부식제거

후렌지 크리닝

정수위밸브 2차측 후렌지도 크리닝

후래씽

교체한지 얼마 안된 스트레이너라 내부는 깨끗합니다

저수조 상부 레벨센서 기어식 레벨센서로 되어있네요

저수조 안에 정수위밸브와 연결되어있는 볼탑

전체적인 저수조 상부 배관구조

정수위밸브 교체후 시운전  스트레이너 전단 기어식버터플라이 밸브는 손잡이를 아래도 해드렸습니다

배관 위 공간이 없어 밸브 차단시 상당히 애로점이 있음

또한 비쥬얼 타입으로 밸브가 열렸는지 닫혔는지 알기 쉬움

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대승엔지니어링 010-3294-4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