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엔지니어링(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각종밸브 수리및 교체 (신한 신우 삼양外) 각종AC DC모터 펌프수리및교체 각종송풍기 수리및교체 각종 급 배수 콘트롤시스템((첨단 수덕 투라인 대한外 )

밸브/신우밸브

SWV-FS12B 100A 밸브안닫힘으로 으로 인하여 수리(신우공업 정수위밸브)

대승엔지니어링 2020. 1. 27. 11:00

인천광역시 계양구에 모 아파트입니다

관리소장님이 부임한지 하루 밖에 안되었는데 갑자기 부임하셨다고합니다

지하 저수조에 물이 넘쳐 여기 저기 알아보시다  

저희 대승엔지니어링 소개 받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군대 생활 하시다 처음 부임하셔서 아무것도 잘 몰라 우선 정수위밸브 모습을 대충말씀드리고

사진을 부탁드렸습니다

견적을 내고 한달만에 다시 연락이 왔습니다

입주자 대표회의에서 결정돼었다고 수리 조치를 해달라고 합니다

그럼 한달동안 수동으로 여닫고 ㅎㅎㅎㅎ

참 우울한 현실입니다

우선 사진으로 보내온 밸브 사진입니다


아래 보내온사진을 보면

SWV  신우공업 정수위조절밸브 모델명입니다

FS  전자볼탑겸용입니다

12   밸브구경65A 이상 접속부위 후렌지타입입니다

B 시리즈 생산 시리즈입니다  대충 2001년부터 2017년도 생산재품이라고 보면됩니다




위 사진을 바탕으로 견적을 내고

한달만에 OK되어 현장을 방문했더니

누군가 어찌로 개조하여  볼탑전용으로 사용했습니다

참 대단합니다 ㅎㅎㅎㅎ

아래 사진을 보면서 설명드립니다

솔레노이드 밸브 내브에 바이패스 부분을 개조하여 볼탑 전용으로 완벽하게 개조하였습니다













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대승엔지니어링 040-3294-4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