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엔지니어링(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각종밸브 수리및 교체 (신한 신우 삼양外) 각종AC DC모터 펌프수리및교체 각종송풍기 수리및교체 각종 급 배수 콘트롤시스템((첨단 수덕 투라인 대한外 )

밸브/신우밸브

SWV-S12D 구경65A (신우밸브 정수위조절밸브 전자식 교체)

대승엔지니어링 2020. 1. 27. 12:03

인천광역시 계양구 모 체육센터 송풍기 수리중 급하게

충남 예산군 삽교읍 모아파트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지하 저수조 정수위조절밸브가 있는데 이렇게 저렇케도 도저희 안되 수리또는 교체를 원하였습니다

SWV-S12B 구경65A 가 설치되어있어   밸브 구경이 작으니 수리보단

최신형으로 SWV-S12D구경65A 교체를(교체시 본사2년A/S)권해드렸습니다

우선 사진으로

현장사진으로 받고 견적을 내었습니다

보내온 현장사진





위사진을 바탕으로 견적을 내고 금요일이라 밤에라도 해드려야할것 같아서 바로 출발했습니다

조금한 규모의 아파트 관리소장님 혼자 계서서 주말에도 출근해야하기에

할수없이 저녁때라도 원하셔서

하지만 막상 가봤더니 설치위치가   낮은포복으로 설치위치까지 가서 겨우 교체작업을 하였습니다

관리소장님이 연세가80 이신데 하시는 말씀이 전 못해유~~~~~~~

오셨으니 그래도 교체 해쥬셔야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진단및정비

대승엔지니어링 010-3294-4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