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엔지니어링(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각종밸브 수리및 교체 (신한 신우 삼양外) 각종AC DC모터 펌프수리및교체 각종송풍기 수리및교체 각종 급 배수 콘트롤시스템((첨단 수덕 투라인 대한外 )

나의 활동/봉사활동

2017년10월22일 부천시 고리울청소년문화의집 봉사활동후기

대승엔지니어링 2017. 10. 22. 20:13

보냉가설봉사단 발대식을 2007년10월13일했으니

제게 봉사활동란게 딱 만 10년 되기도 하네요

어차저차 해서 보냉가설에 알게 되어 보냉가설 활동을 하다 또 봉사단을 창설하고 같이 함에있어

내생에 처음으로 봉사활동을 해봤습니다

이제 벌써 10년이 넘었네요

강산이 한번 변했네요 ㅎㅎㅎ

참 그때 사진을 보면 그래도 한힘 하게 생겼고 ㅎㅎㅎㅎㅎㅎㅎ

세월이란게 그런것 같습니다

어제의 용사들이 다시 뭉쳤다고 해야하나요

서울경기 봉사지회는 10년전이나 지금이나 다른게 없습니다

10년전 서울경기지회에서 활동하시던 분들이 대부분 지금도 시간되시면 함께 하고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유일선님 부부와 자제분들 자제분들이 그때는 학교들어가기 전이라 엄마아빠 따라와

고사리 손으로 함께 거들었는데 이젠 키도 엄마 아빠보다 크고 목소리는 변성기를 지나 낮은저음으로

대답할때는 정말 세월의 흐름이란 ..................

전 이번 봉사활동때문에 저번주에 단양유람선과 도담삼봉 구인사를 갔다왔습니다

요즘 단풍철이죠

서울경기지회는 다음주는 쉬고 11월5일 부천시 역곡동에 있는 모퉁이 쉼터 하반기 봉사활동이 잡혀있습니다

전 다음주에 주왕산에 있는 주산지를 한번 갔다올까 생각중입니다


참 공피고아(정춘자)서울경기 지역장님이 오늘 마산으로 출장가지만

용인에서 부천으로 오셔서 전에 갖고 가셨던 경기지회 봉사지회 조끼를 아주 깨긋히 빨아서 갖다주셔서

깨벗지 않고 봉사활동할수있었습니다


오늘에 봉사활동 후기입니다

1.변승룡2.민홍기3.유일선4.김지경5.유대연6.유승연7.공피고아(정춘자)8.리빙하이테크(신재천 천장형에어컨)9.행복짱(박용문)

10.지동마을(김병노)11.강설공(강원고)12.꾸마아이셔(정수연)

이번 활동에 특히 꾸마 아이셔님께서 대부분의 모든 자제를 구입하셨으며 아침모닝커피와 중간중간 음료를 제공해주셨습니다


아울러 고리울 청소년문화의집에서 맛난 청진동 선지해장국(특) 뼈다귀 해장국(특)을 보냉가설 봉사단 경기지회 회원님들께 제공해주셔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고리울 청소년문화의집 하면  만 7년을 저희 경기지회와 함께하여 예전에 봉사활동해주었던 옥상철망 보수등 이번 봉사활동은 감회가 새롭기도했습니다

아래 봉사활동 사진입니다














































 다시한번 함께 해주신 보냉가설 봉사단 서울경기지회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