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엔지니어링(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각종밸브 수리및 교체 (신한 신우 삼양外) 각종AC DC모터 펌프수리및교체 각종송풍기 수리및교체 각종 급 배수 콘트롤시스템((첨단 수덕 투라인 대한外 )

나의 활동/봉사활동

[부천지회] 2016.04.03 부천시 모퉁이 청소년 쉼터 봉사활동 (1부)

대승엔지니어링 2016. 4. 6. 12:17

우선 서류정리가 조금 방대해서 후기가 늦어진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새로 참석해주신 회원님들과 기존에 참석해주신 회원님들 일일이 대조해가면서 봉사활동마일리지 적립작업해야하기에 많이 늦져졌습니다

항상 보냉가설 봉사단을 사랑해주고 함께 참여해주신 회원님들께 다시한번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이번 활동을 한마디로 정의 하자만

축제였습니다

다시말해 3방이였습니다

활동내용도 방대

참여인원도 방대

먹방도 방대 ㅎㅎㅎㅎ(너무 많아 1부는 봉사활동 2부는 먹방입니다)

그럼 축제에 현장입니다

아~~~~~~

죄송 제가 현제 시간 졸립기도 하고 후기는 올려야하고 ㅎㅎㅎ

참여자명단입니다

번호

닉네임

성명

1

변승룡

변승룡

2

스팀플러스

이양수

3

공피고아

정춘자

4

하우리

김교현

5

오비선창

옥희진

6

우리61

황응수

7

바시리

한형만

8

한보라

이옥윤

9

풍요바다(인천,김재성)

김재성

10

에너지(姜明求)

강명구

11

박돌99

권태수

12

행복짱

박용문

13

지동마을(김병노)

김병노

14

귀거래혜

서대석

15

유일선

유일선

16

이지은(스팀플러스)

이지은

17

금호강

박가원

18

조원용

19

방성근

방선근

20

변하늘

변하늘

21

김지경

김지경


이렇게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그럼 잠시 한분 한분 소개합니다


스팀플러스(이양수)님 수원에서 따님 이지은님과 함께 참석 해주셨습니다 첫 봉사활동 인연을 부천에서 맺어 시간되실때 꼭참석 해주십니다 감사드립니다


공피고아(정춘자)님 한보라(이옥윤)님 어찌 둘레길좀 같이 걸어볼까 작년에 보냉가설 서울지역 둘레길 트레킹에 참석했다 코껴서 송년회며 봉사활동이며 이제 없어서는 안되는 주역들입니다 멀리 용인에서 특시 수원에서 정춘자(아파트 소장)님을 항상 보필해서 같이 참석해주신 한보라(이옥윤)님께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에고 까묵을뻔했다 대형휴지걸이 (살짝 갖고 온것 같던데 ㅋㅋ)찬조 감사합니다


하우리(김교현)님 처음 부천 지회에 처음 참석 하셨습니다 멀리 수원서 오셔서 여기저기 붓으로 방충망 먼지 하나까지 또 멋진 시 한수 을퍼주시고 참 닉네임이 하우리가 아님니다 rlarygusk2h 이렇게 닉네임을 사용하고 계십니다 ㅎㅎㅎㅎ제가 좀 끈질김니다 끝까지 추적해서 찾습니다 ㅎㅎㅎ


오비선창(옥희진)님 고리울 청소년문화의집 봉활때활약이 대단하셨죠 집옆에서 봉사활동하니 참여 안할수도 없고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우리61(황응수)님 이제 알아서 척척 부천지회에 없어서는 안되는 정말 필요한 분입니다 개근상입니다 ㅎㅎㅎ


바시리(한형만)님 아~~~~~~~~ 무지 큰 수확입니다

정모 매니아입니다 보냉가설에서 서로 안지가 10년은 쪽히 됐는데 드뎌 그넘에 정때문에 봉사활동까지 참석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인연 끝까지입니다 ^^


풍요바다(김재성)님 인천동암에서 전등 및 수도 관련 컴퓨터 등 웬만한거 다하시는 다재다능하시분입니다 부천지회 첫인연 감사드립니다


에너지(강면구)님 에너지기능장님에다 산업현장 교수님이시죠 ㅋㅋㅋㅋㅋㅋㅋ 웃음이

우리집 바로옆이라 동참입니다 월래 봉사활동을 좋아하십니다


박돌99(권태수)님 참석하기 힘들다고 찬조 일십만원한다고 하셨는데

참석까지 하시고 묵은지와 찬조까지 해주셨습니다 봉사활동 하는데 요긴하게 사용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행복짱(박용문)님 멀리 성남에서 부천지회하곤 작년 청소년문화의집 봉사활동때부터 인연을 맺고 똑소리나게 봉사활동 하십니다 감사드립니다


지동마을(김병노)님 어찌 이런분이 정말 봉사활동을태어난분 같아요

못하는게 도대체 먼지 몰 그리 열심히 하시는지 항상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또 오일스탠한말 과 필요 부품등 찬조 정말 감사합니다 오일스탬 커피색 수녀님이 너무 이쁘다고 하네요 ㅎㅎㅎ


귀거래혜(서대석)님 서울지회 사무장님이죠 4월되면 더 바쁘신데 겨우 시간내셔서 참석해주셨습니다 (아마 제가 보기엔 후환이 두려워 참석한듯)항상 든든합니다


유일선 김지경님 보냉가설 회원이면 다아시죠

전기 부분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항상 될수있는한 가족이 참석 어느덧 자재분이 커서 처음 봉사활동했을때가 자재분들이 어려 ㅎㅎㅎㅎㅎㅎ 보냉가설의 전설입니다 두분다 멋찌십니다

아마 이두분은 나이드셔도 부부가 손잡고 봉사활동 다니실듯합니다

정말 멋쪄요^^

또 잊을뻔했네요 김밥 너무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아침을 못드시고 온 회원을 위하여 김밥을 준비 해주셨습니다^^


금호강(박가원)님 최연장자 인데도 항상 솔선수범 앞장습니다

또한 자기 관리가 철처하셔서 축지법을 사용하시는지 산에서 날라다니십니다

다음부터는 등산할때는 모래 주머니라도 제발 차고오세요 정말 감사드리고 배울점이많은 즐겁게 사시는 선배님이십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조원용님

귀찬게 자꾸 전화합니다 참석한다고 ㅎㅎㅎㅎ

또 근처에 왔는데 어디냐고 전화합니다 그래도 첫참석이라 제가 대문앞으로 나갔습니다

먼 봉사활동 참석자가 수래를 끌고 오냐구요 ㅋㅋㅋ

첫참석에 한봇다리가 아니라 여러박스입니다

와~~~~~~~~~~~~~~우

열쇠만 필요하다고 했는데 대형휴지걸이 통 2개

대형휴지 1Box

생활에 유용한 자재들

수녀님 입이 귀에 와~~~~~~~~~~~~~~~~~~~~~~  감사합니다

또 저하고 동갑이더군요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방성근님 한때 김신한 인천지역장님과 호형호제하시면서 이끌어주시던 ..........

그때가 기억나에요  이렇게 인연이 계속되다보니 몇년만에 또 뵙습니다

이렇틋 좋은인연 꾸준히 이어같음 합니다

오랜만에 뵙게 되어 기쁨 두배입니다


PS:언제나긍정(김대수)님께서 제 통장으로 2만원 찬조 해주셨습니다


시간 관계상 봉사활동 사진만올리겠습니다










































찬조품






먹방2부는 빠른시일래 너무 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