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엔지니어링(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각종밸브 수리및 교체 (신한 신우 삼양外) 각종AC DC모터 펌프수리및교체 각종송풍기 수리및교체 각종 급 배수 콘트롤시스템((첨단 수덕 투라인 대한外 )

나의 활동/봉사활동

[스크랩] 부천지회(서울경기)2015.11.08일 고리울 청소년 문화의집 하반기 정기 시설개선 봉사활동

대승엔지니어링 2015. 11. 10. 02:07



 비가 옵니다

몇일째 비가옵니다

제 마음은 설래입니다

부천지회에서 정기적으로 봉사활동하는 부천소재 청소년 문화의집 봉사활동이 11/8일로 잡혀 공지까지했는데.......

혹시 하는 마음.......

비가 오면 참여 인원이 적어지면 어떡하나...........

설래는마음보다 걱정으로 변합니다

금요일 오후 같은 부천에계시는 금호강 박가원님께서 전화 주셨습니다

일요일까지 비온다는데 봉사활동 어떻게 되나요

비와 없이상관없이 진행된다고 하니 대중교통으로 오신다고 합니다

힘이 됩니다

올해 같이 서울둘레길 완주를 했고 2주전 부천소재 모퉁이 청소년 쉼터에서 솔선수범 봉사활동.......

참 환갑을 훌쩍남긴 나이에 어느 누구보다도 건강미 넘치고 적극적이싶니다

지금도 귀가에 들립니다

운영자님 저 뭐해야 해요 (작업복갈아입고 전투태세 완료입니다)

걱정도 되기에 알고있는 서울경기 회원님께 문자 한번 돌립니다

아~~~~~ 몇분은 못오신다고 회신........

또 조금늦더라도 오신다고 힘이됩니다

토요일 오후 마지막 준비물 체크하고                  

아침에 일어납니다

문자메세지 한통 (문자왔써예~~~~~~~~~~~~~~)

에너지(강명구)교수님 문자입니다 갑시더~~~~~~~~~~~

ㅋㅋㅋㅋㅋㅋ 울집 바로 옆이라 코 끼였습니다 ㅋㅋㅋ(후환이 두려운거죠 )

강교수님과 준비물 트럭에 실코 있는데 띠리링~~~~~~~~

올해 정모면 정모 봉사활동이면 봉사활동

동안이신 우리61(황응수)님입니다

비와요 딱 거기 있어요 ㅎㅎㅎ

강교수님과 같이 황응수님 태우러 부천시청역으로 출발

도착하니 검은먹구름에 비오는 하늘날씨와 다르게 멀리 수원에서 지동마을(김병노)님이 환한 웃음으로 절 반김니다

속으로 지동마을님 있으니 한시름 덜었군 ....... 아주 든든합니다

또 또~~~~~ 이분은 누구야 뭔 보냉가설에 이렇게 동안이 많은지

충청도에 살다 김포로 회사때문에 오신 보일러 새내기(조경석)님 씨~~~~~~~~~~~익 웃고 계십니다

우산 받쳐쓰고 금호강(박가원)님 도착

조금있다 슬쩍~~~~~~~~~~~~~~~~ 나여2(민홍기)님 퇴근중이랍니다

이분 지동마을님과 알쌈육입니다

완전 반한 이 두분 못하는게 없습니다

뭐~~~~~~~~~ 마음에 안들어요

지동마을님과 같이 어쩜 저렇게 아는것도 많고 손재주가 좋으신지 ㅎㅎㅎ

트럭한대가 들어옵니다

작년말 사업자를 내가 날개를 활짝펴고 날고계시는 서울사무장 띠밤(김영규)님

이라크 출장 후 일주일동안 감기몸살로 자리에 누워 혹시 메르스 아니였나 살짝 의심의 눈길을 보냄니다 ㅎㅎㅎ

바쁜와중에도 참석

소나타 하나가들어옵니다

매의 눈으로 째려봅니다

동내사람이 차를 되는건가

창문을 열더니 변승룡씨 맞죠

큰소리로 네~~~~~~~~~ 보냉가설 회원이신가요


~~~~ 그래요

성남에서 오셨다고 합니다 행복짱(박용문) 너무 반갑습니다 그리고 환영합니다

사업을 하시다 아파트관리사무소로 재 취업하셨다고 합니다

정말 다재다능하십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활동바라며 다음부터 후배 한분 붙여드리면 활동하시면서 많은 조언과 기술전수바람니다^^

온다온다 트럭에 짐가득

서울봉사지회장 리빙하이테크(신재천)님 오늘 에어컨 철거및 고압세척기 부분 준비물과 장비 지원입니다

이번엔 모닝입니다

조금한차에서 네분이 내립니다

와~~~~~~~~~~우

유일서님가족출동입니다

오늘 전기부분은 이제 신경안써도 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보냉가설 회원이자 고리울 청소년 문화의집 시설담당 아이셔(정수연)님이 문열어 주러 아버님 차 빌려타고 오셨습니다

저 안늦은거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화짝웃으시며 문을 열어주십니다


언제 왔지 항상 소리소문없이 sunny(백경현)님

앗 언제왔어요 소리치자 씨~~~~~~~~익 미소로만 인사 합니다

마스크에 런닝맨 쭈운영이(서준영)님

보냉가설의 막내죠

사실 저한테 슈퍼갑입니다

제가 머리를 썼씁니다

슈퍼갑을 슈퍼을로 만들어버렸습니다

방법은 보냉가설 회원으로 만드려버렸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한테 가장 큰 거래처

루브리졸 코리아 부천공장 관리업체인 유니온 화성 Maintenance 입니다

저하고 한달에 반이상을 얼글봅니다

보냉가설 회원으로 가입시킨후 제가 갑이되었습니다 ㅎㅎㅎㅎ

갈때마다 점심 저녁 꼭 챙겨줍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건방진 슈퍼을이 된거죠

이어 봉사활동까지 꼬득였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아직 세상물정 몰라 잘넘어 옵니다

감기몸살에도 같은 부천이라고 모퉁이쉼터에 이어 참석했습니다


이상 감사한 마을을 소개글로 전했습니다


보냉가설 봉사단 부천지회

2015.11.08일 참석자 명단 존칭생략

1.에너지(강명구) 2.유일선3.유승연(유일선님 자재)4.유대연(유일선님자재)5.김지경(유일선님 옆지기)6.행복짱(박용문)

7.지동마을(김병노)8.띠밤(김영규)서울사무자9.우리61(황응수)10.보일러새내기(조경석)11.나여2(민홍기)12.금호강(박가원)

13.변승룡14.리빙하이테크(신재천)15.쭈운영이(서준영)16.sunny(백경현)17아이셔(정수연) 청소년문화의집 담당자(보냉가설회원)




고리울 청소년 문화의집은 2009.03.15 일 보냉가설 봉사단과 첫인연후 꾸준히 보냉가설 봉사단에서 상반기 하반기 기봉사와 더불어 필요시 응급봉사를 하고있는곳입니다

보냉가설 봉사단 서울 부천지회 회원이라면 이제 어느곳에 우리의 손길이 필요한곳인지도 그만큼 보냉가설 봉사단 서울지회와 부천지회의 손때가 묻은곳이기도합니다

올해부터 봉사활동시 프린터물을 돌리고 있습니다

예전엔 말로 작업활당을 했지만

봉사활동 내역을 전체적인 브리핑후 모두 3층부터 봉사활곳을 육안확인후 프린터물을 보면서 자기 전공분야 배우고 싶은분야별로

선배님과 후배 또는 같은 손발을맞을만한 회원님들 등으로 활동인원을 배정 프린터물에 각자 체크하면서

회원특성에 맞게 봉사활동 하고있습니다

상당히 성과가 좋고 능률및 작업속도향상이 되있습니다

그만큼 보냉가설 봉사단 서울부천지회는 하루에 방대한 양의 봉사활등을 처리할수있는 능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이러다 빌딩하나 올리는건 아닐지 ㅎㅎㅎㅎ



어느 회원이 그러더군요

봉사활동후 화이팅 하지말고 아침에 힘있는 얼굴로 화이팅!!!!!!!!

사진 박고 출발하자고 ㅎㅎㅎㅎㅎ

의견을 받아드려 서울부천지회 화이팅!!!!!!!!


3층 남자화장실 자동세척기 수리




추가된 1층 화장실 푸쉬버턴 전체가 아닌 장기를살려 부품만 교체


이층 팬코일 철거및 신규품설치


계단 손잡이 전층 실리콘 작업(황응수님 박가원님)




지하방음문 손잡이 교체 (서준영님 정수연님)



밴드실 벽 방음추가 시공(김병노님 민홍기님 김영규님)



경기지회 봉사활동에 이어 부천지회봉사활동에 멀리 성남에서 출동하신 행복짱 박용문님 에어컨필터 분리중

청소년문화의집 시설담당 아이셔(정수연)님도 동참중


김지영님 윤승연님


황응수님 신재천님 조경석님 고압세척기 설치중

에어컨 철거중 박가원님 신재천님

실외기 분해중 신재천님 박가원님

다음 재설치를 위해 동파이프도 이쁘게 정리


이렇게 깔금해졌습니다^^

지하 댄스실등이 이렇게 지저분하게 전선이 ㅠㅠ


어지럽게 릴선등으로



뚝딱 뚝딱 유일선님


여기저기서 자기 할일 마친 회원님들이 이쪽에 모여서 부족한 손길을 보태고 있습니다


릴선이 없어졌어요  티브도 이렇게 저기위까지 콘세트를 달아 깔끔하게

정말 벌때입니다 쉬지도 않습니다 일중독일까 봉사활동 중독일까

이쁘고 깔끔하고  콘센트도 이왕이면 바닥에 왕창 설치해줬습니다

행복짱 박용문님과 띠밤 김영규사무장님이 자기 분야 살려 급수펌프모터 분해 베어링교체및 펌프 탈거중

안풀리는 볼트 히팅건으로가열중

다음 조립을 위해 탭작업

상반기에 이어 짝지이신 김병노님 민홍기님


김지영님 잠시라도 안쉬고 계십니다 도서책들 정리중

저도 한껀했습니다

따블 셀렉터 스위치 교체중 (자동제어 시스템 복구중)

오늘도 점심은 청소년문화의집에서 준비 해주셨습니다


점심후 티타임 각자 자기소개 보냉가설에 대한 간단한 설명중

식기세척기 자외선등 수리

벌때처럼 주차장 배수로 청소중


언제 이작업을 알아서 척척 봉사활동이 이제 자율봉사활동이 되었습니다

필요한곳을 알아서합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습니다



경희대학교 육상부에서 과감히 메인터너스 부분으로 진로를

쭈우영이(서준영)님 독감에도 불구하고






봉사활동 후기 및 제안

보냉가설 송년회 잠정 12월 19일 춘천 모임에 적극적동참

또한 각지역에 필요한곳이 있으면 장소 불문하고 건의및 활동


이렇게 재미가 없더라도 장문의 글을 올리는 이유는 회원님들께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글로 표현하고싶어서였습니다

사랑합니다 그리고 회원님들때문에 더욱더 보람차고 행복한 하루 되었습니다

아울러 보냉가설 회원이기도 아이셔 (정수연)님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재미있고 편한 봉사활동이 되었습니다

자재 준비 차량통제 식사제공 음료제공등

스마일한 미소로 ....................




첨부파일 2015.11.08 부천시 고리울청소년문화의집 봉사활동.xlsx















































 



출처 : 보일러,냉동,가스,건축설비
글쓴이 : 변승룡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