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엔지니어링(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각종밸브 수리및 교체 (신한 신우 삼양外) 각종AC DC모터 펌프수리및교체 각종송풍기 수리및교체 각종 급 배수 콘트롤시스템((첨단 수덕 투라인 대한外 )

나의 활동/봉사활동

[부천지회] 긴급 부천시 모퉁이 청소년쉼터(주거환경 개선활동)누수탐지및복구

대승엔지니어링 2016. 2. 28. 22:48

2/27일 행사에 참석 해달라는

부천시 모퉁이 청소년 쉼터를 방문했습니다

소장님과 이야기 도중 작년에 못했던 상담실내 바닥 장판교체작업을 이번 상반기 봉사활동에 추진해보갰다 이야기도중

인테리어 업자가 점검결과 화장실인지 바닥인지 누수로 인하여 교체를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마침 예전에 한전일할때 구입했던 누수탐지기가있어 긴급봉사활동을 하게되었습니다

아울러 혼자하기엔 조금 벅찰것 같아

아무런 예고없이 일요일날 문자만 보냈는데

서울지회장 신재천님 일산킨텍스 관람가시다 발걸음 돌려 참석 해주시고

 박돌99(권태수)님 같은 부천에 사는 죄로  함께 하여주셨습니다

다시한번 게시판을 빌어 감사드립니다^^

어제 분배기 배관에 엑셀로 되어 당연히 엑셀이겠지 하고 부품 잔뜩 실고왔는데

파보니 바닥은 동파이프 ㅎㅎㅎ

에고 다행이 같은 부천이라 사무실 갈려고 하는데 함박눈이 ㅎㅎㅎ

산소실고 와서 다행이 에어컨 전문 동파이프 용접에 달인 서울지회장 신재천 사장님이 있어

한방에 끝냈습니다


2/27모퉁이 쉼터 최일심 소장님과 한컷


바닥 배관내의 난방수를 콤퓨레샤를 이용 에어로 밀어 내고

에어로 압력을 채운다음....

4개의 난방배관중

보일러를 가동후 한개씩열어 열었을때 바닥이따듯해지면 그 라인이 바닥배관임

따라서 그 배관을 분리후 콤퓨레샤를이용 압력을 걸고 그압력이 떨어지면 그 라인에서 누수가 됨 

청음식 누수탐지기 소리로 누수지점을 찾는 가장기본적인 누수탐지 방법

누수탐지 하는데 노래 소리가 들림

ㅎㅎㅎㅎㅎㅎ 지하 노래방에서 모퉁이 소녀들이 노래 부르고 있음

아!!!!!! 누수탐지중 숨도 쉬지말고 있어요 숨소리도 들리닌까요 ㅋㅋㅋ

다시한번  모두가 숨도 죽이고

여기가 맞는거 갖죠

신재천 지회장님 여기 까요 ㅎㅎ

어디지 어디

요렇게 하면 바로 나타나지롱 퐁퐁에 스폰지물묻혀서

일요일이라 부속은 없구 그래도 달이 있어서 ㅎㅎㅎ

아~~~~~~ 눈이 온다

에어컨 전문가 신재천 서울지회장님 동배관 용접쯤이야 ㅎㅎㅎ


용접후 5KG 압력으로 누수 테스트

몰탈로 바닥 마무리

제가요 쁜이에요

아빠 따라 왔어요 여기 친구가 있다고 해서 왔는데 절 보고 도망가요 그래서 아빠누수탐지 하는옆에 ㅎㅎㅎ

몰탈로 마무리 깜쪽 갖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