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엔지니어링(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각종밸브 수리및 교체 (신한 신우 삼양外) 각종AC DC모터 펌프수리및교체 각종송풍기 수리및교체 각종 급 배수 콘트롤시스템((첨단 수덕 투라인 대한外 )

나의 활동/봉사활동

[스크랩] 부천지회 2015.05.20 부천 모퉁이 청소년쉼터 어닝 설치 봉사활동

대승엔지니어링 2015. 5. 21. 00:57

우선 지면을 드려

글로써나마 오렌지어닝시스템(허영수) 우수회원 님께 감사드립니다

4월 부천 고리울 청소년 문화의집에 이어 어려운 부탁을 드렸으나 흔쾌히 승락해주심에

모퉁이 청소년쉼터 수녀님의 함박웃음이 아직도 눈앞에 선합니다

직원분이 부상을 당했음에도 다른일보다 봉사활동이니 꼭 약속을 지키고 싶다고 하시며

아푸신 직원분을 차에 태우고 와주셨습니다

또한 흔들거린 식탁을 그냥 지나치지 않으시고 정말 올라가서 춤을 춰도 끄떡 없을정도로

자제를 아끼시지 않고

정말 정말 수녀님과 모퉁이쉼터 직원분들의 웃는 얼굴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맛에 봉사활동을 하기도합니다^^

 

8M X 2M 어닝 설치

최신식 리모턴 ON OFF자동 펼쳐지고 감기는타입

 

 

 

 

 

 

 

 

출처 : 보일러,냉동,가스,건축설비
글쓴이 : 변승룡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