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엔지니어링(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각종밸브 수리및 교체 (신한 신우 삼양外) 각종AC DC모터 펌프수리및교체 각종송풍기 수리및교체 각종 급 배수 콘트롤시스템((첨단 수덕 투라인 대한外 )

이것저것/내가 했던 작업 이것저것들

그냥 ㅎㅎㅎㅎ

대승엔지니어링 2007. 10. 6. 01:38

어제 정오쯤 전에 근무하던 모터가계에 스크루짹 구매관계로 잠간 들렸다 감속기휀 베어링교체건을 대신 가게 되었습니다  회원님들께 보여드릴려구 눈 만드는 기계 열심히 찍었는데 밖으로 내보내면 안됀다구해서 그냥 혼자만 간직해야겠네요 대신 시원한 실내스키장전경입니다

요건괜찮겠죠 ㅎㅎㅎ

일하는것 보던니 11월쯤 일주일쯤 시간있냐고 하네요 강원도 스키장오바홀 공사들어간다고 ㅠㅠ

올라갈땐 에스커레이터

근데 내려올땐 비료포대라도 갖고 가던가 해야지

내려오는 길은 없습니다 그냥 에스커레이터 옆으로 조심 조심 ㅠ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멀리 눈만드는 기계호수에서 눈빨이 나리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실내스키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