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마력 벨트형 터보팬 소음과 진동으로 인한 오버홀 작업입니다
팬측 rpm 2100 으로 높은편입니다
임페라와 샤프트를 분리하기위해 흡입구 닥트를 분리합니다
흡입구 닥트 분리후 임페라
임페라를 샤프트에서 분리할경우 가장 중요시되는게 어떤 타입으로 샤프트와 결합 되어있는지를 알아야합니다
아래처럼 샤프트가 되어있는경우 테이퍼 방식 이라 합니다
모터 명판 5마력4극
모터권선은 이상없네요
SN하우징을 사용했으며 511 입니다 사용베어링은 6309 입니다
샤프트에서 V벨트 풀리 분리중
베어링 하우징을 분리전 먼지를 제거 하고 있습니다
SN하우징 제거상태
베어링 하우징은 이상없는것 같습니다
베어링 샤프트에서 분리중
SN 베어링하우징 폐구리스 제거및 새로 양모를 오려서 넣습니다
바란스를 보기위해 샤프트를 먼저 바란스기계에 올려 놓습니다
임페라 바란싱 체크
바란싱이 틀어진만큼 쇠조각을 붙여 보강합니다
베어링 교체및 임페라 바란싱 작업후
터보팬 케이싱에 임페라 조립
모터 펌프 송풍기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대승엔지니어링 010-3294-42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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