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엔지니어링(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각종밸브 수리및 교체 (신한 신우 삼양外) 각종AC DC모터 펌프수리및교체 각종송풍기 수리및교체 각종 급 배수 콘트롤시스템((첨단 수덕 투라인 대한外 )

밸브/신우밸브

SWV-F12B 100A (신우정수위조절밸브)안열림으로 인한 점검및 조치

대승엔지니어링 2021. 1. 22. 22:22

서울에있는 모 군부대 입니다

산 중간정도에  저수조가 있고 다시 산정상으로 다단펌프를 이용해서 물을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저수조 자동제어 밸브인 정수위 조절밸브가 안열려 바이패스 배관쪽으로 물을 수동으로 열었다 닫었다 하고 있다고 합니다

먼저 수도 사업소에서 방문 정수위밸브쪽 이상인것 같다고만 했다고 합니다

여기 저기 알아본후 수리하는곳없어 저희 대승엔지니어링을 인터넷 검색에서 알계되어

연락을 주셨네요

 

SWV-F12B 100A

SWV 신우밸브공업주식회사 정수위조절밸브 모델명

F  볼탑 제어방식

12  10K 구경65A 이상 후렌지 방식

B   시리즈  A  B   C   D  현제 D형이 가장 최신형입니다

 

필수 공구만 챙겨 등산까지 했네요 

차에서 걸어서 15분 막사처럼 짖어서 저수조와 정수위밸브만 별도로 있는데

원리를 아는곳이 없어 설명하고 또 설명하고 ㅎㅎㅎ

날씨는 춥고 야외에서 겨울에 ㅎㅎㅎㅎㅎㅎㅎ

군인들이 수동으로 고생하여  아들갖기고 하고 해서 ...........

 

 

상부 케이싱을 분리하고 점검합니다

상부케이싱 크리닝중

하부케이싱 크리닝

다이아프램 프랜트 크리닝

상부케이싱 크리닝

상부케이싱 부품 분해및 크리닝후

다이아후램 교체후 조립전 후래씽

니들밸브 오링교체

후래씽

볼탑타입 캡 크리닝

볼탑이 내려가면 물이 나오고 볼탑이 수위에 따라 올라가면 밸브가 닫혀 물이 나오지 않음

시운전및 누수확인후 보온

 

SWV-F12B  명판 보통 C형이라고도 함   니들밸브가 측면에 달려있음

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대승엔지니어링 010-3294-4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