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엔지니어링(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각종밸브 수리및 교체 (신한 신우 삼양外) 각종AC DC모터 펌프수리및교체 각종송풍기 수리및교체 각종 급 배수 콘트롤시스템((첨단 수덕 투라인 대한外 )

전기/자동제어

[스크랩] Re:인버터 기술교육실시 후기

대승엔지니어링 2008. 4. 24. 20:16

참석자 리빙테크(신재철님)  멀티브이(박문기님) 랑새(구용만님)변승룡

인버터에 대한

인버터란 무엇인가

왜 에너지가 세이브 되는지

간단한 지식및 이론설명 실습 분해 인버터 사용사례등 다양하고 가족같은 분위기였습니다

무엇보다 점심식사 구내식당은 맛없다고 점심때마다 일반식당으로 .........

더구나 기념품까지 ㅎㅎㅎㅎ

하여간 기분좋은 이틀교육이였습니다

관계자 여러분계 감사드림니다

혹시 앞으로도 인버터에 관심있으신분은

매달 교육이 이루어지니(월래는 특약점교육)

인천C/S센터 032-888-7997 장인용님께 엔지니어 월드 보냉가설 회원이라고  교육받고 싶다고 하심 일정하고 친철히

안내 해주실겁니다^^

혹시 못알아 들으시면 대승엔지니어링 변승룡 소개라고 하심됩니다

사진이 많아서 부연설명은 안드리겠습니다

 

실습 교육자재  한번에 받을수 최대 인원15명입니다 미리 예약 해야합니다

 

센터 담당차장님(박사님)의 열강 너무 분위기를 편안하게 해주심니다

잠자도 코만 안골면 ㅎㅎㅎ 교육받다 목마르면 커피 홍차........등 마음것 마시면서 편안한분위기에서

그랬더니 모두 열강중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실습중(외부 볼륨운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교육장전경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멋진 한컷

 

교육장에서 한컷 좌측부터 멀티V님 리빙테크님 랑새님 변승룡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노이즈 필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인버터 장인용님 교육생 요구에 그래 뜯어요 나중에 조립하면 돼죠 ㅎㅎㅎㅎㅎ

교육생 입장에대한 배려가 너무 고맙더라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버터 내부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뜯는김에 작은 사이즈도 ㅎ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붕대처럼 묵여 보이는 세덩어리 세덩어리

리액터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버터 냉각팬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버터 청소에 용이한 송풍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 뜯으라고 뜯는건 내가 자신있다 보냉가설 회원이신 리빙테크(신재철님)열심히 분해중 나중에 니들이 조립할테니 뜯는다 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멀티브이님 리빙테크 뒷편에 랑새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이렇게 까지 교육할지는 몰랐는데

몽땅 뜯어서 하나 하나 교육생 질문에 대답해줌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버터에서 중요한 방열판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즐강이였습니다 ^^

출처 : 보일러,냉동,가스,건축설비
글쓴이 : 변승룡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