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엔지니어링(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각종밸브 수리및 교체 (신한 신우 삼양外) 각종AC DC모터 펌프수리및교체 각종송풍기 수리및교체 각종 급 배수 콘트롤시스템((첨단 수덕 투라인 대한外 )

펌프/인라인펌프

DLP315-250 125마력 냉각수펌프 압력발생안되 점검및 조치

대승엔지니어링 2021. 9. 15. 22:54

5월쯤에  DLP315-300 150마력 대영파워펌프 인라인펌프 메카니칼씰 교체로 인연이된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에 있는 모건물 입니다

그당시 냉각수펌프가 한쪽은 정상작동하는데

주펌프측 이 펌프가 DLP315-250 125마력이 제대로 압력이 현성이 안되어

예비펌프로 가동하는데 자동운전이 안되어 하루 종일 운전하고 있다고 합니디

자체적으로 몇달동안 스트레이너 밸브체크등 할수있는 방법은 다했다고 합니다 

에어빼기도 충분히 했다고 하네요

 

그러다 다시 연락이 와서 그당시 모터 회전방향 RPM등은 모두 저희 대승엔지니어링에서 체크 해드렸습니다

 

다시한번 담당자와 함께 펌프에 대해서 이야기 합니다

관리자분이 할수있는 점검및 방법은 모두 했다고 하네요

토출 흡입 밸브를 모두 잠궈  물을 퇴수시킨후 점검을 시작합니다

정말 귀신이 곡활노릇으로

하나 하나 점검하는데 모두 이상없네요

마지막으로 스트레이너 측을 분리 하는데

담당자분이 충분히 점검했다고 왜 하냐구 하네요

스트레니어 내부 사진입니다

일반분들께는 깨긋하게 보이지만 

직감적으로 제눈에 이것때문이군 합니다

물은 나오는것 같지만 충분하지가 않다고 생각됩니다

분해 해보니 스트레니너 상태입니다 

모터 명판 125마력

펌프 명판

에어벤트도 편리하게 만들었습니다

스트레이너 제거후 시운전을 해봅니다

자연밥이 6키로 정도엿는데 압력이 드디여 올라가네요

한시간후 관리자 분들 두분이 청소를 했다고 갖고왔습니다

제가 오분만에 다시한 스트레이너 매쉬망 모양입니다

조립후 에어빼기 하고 정상작동 부장님께서 오셔서 환호성을 지르네요 ㅎㅎㅎ

시운전 완료 정상작동 자동운전으로 전기료 절감

모터 펌프 송풍기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대승엔지니어링 010-3294-4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