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엔지니어링(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각종밸브 수리및 교체 (신한 신우 삼양外) 각종AC DC모터 펌프수리및교체 각종송풍기 수리및교체 각종 급 배수 콘트롤시스템((첨단 수덕 투라인 대한外 )

밸브/신우밸브

SWV-FS11B를SWV-FS11D 교체 (신우정수위밸브)

대승엔지니어링 2017. 11. 3. 18:03

경기도 안성에 있는 모 기관으로 부터

1년전에 정수위밸브 교체 견적이 들어왔는데 딱 1년만에 시행하네요 ㅎㅎㅎ

그사이 최신이 또 나와 기존 SWV-FS11B타입을

최신형SWV-FS11D로 교체 하였습니다

SWV 신우정수위밸브모델

FS  전자볼탑겸용

11 PT 나산 결합타입방식

D  신우정수위 최신모델

최대한 빨리 교체를 원하셔서 바로 준비해서 달려갔는데

담당자가 본인이 밸브조작으로 직수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마저 지금은안들어온다고

일딴그말을 믿고 정수위밸브교체후 후래싱작업을 할려고 배관구조를 보니 물이 안들어왔습니다

정수위밸브 전단에 감압변이 설치되있어 혹시 감압변이상인가 살펴봤는데

감압변도 이상없어서 상수도 사업소에 빨리 연락하라고 하고 수도 계량기 위치를파악하였습니다

아무도 생각하지 못하게 수도계량기 메인이 잠겨었네요 ㅎㅎ

참 이럴때 대략난감 정수위밸브 교체후 물이 안들어오는데 만약 계량기가 잠겨있는건 발견못했으면 어떻게 됐을까 합니다 ㅎㅎㅎ

결국 계량기를 누군가 잠궜다는 헤프닝 어짜피 정수위밸브는 교체할시기가 훨씬넘었고



















모터 펌프 송풍기 정수위밸브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 정비

대승엔지니어링 010-3294-4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