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엔지니어링(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각종밸브 수리및 교체 (신한 신우 삼양外) 각종AC DC모터 펌프수리및교체 각종송풍기 수리및교체 각종 급 배수 콘트롤시스템((첨단 수덕 투라인 대한外 )

송풍기/그外송풍기,브로워

식당 주방후드및 환풍기 개선공사

대승엔지니어링 2016. 12. 26. 16:56

잘아는 복지관으로 부터 의뢰가 들어왔습니다

모터 부분이라 혹시 가능하면 해달라고

기존설치된걸 보니 효율이 떨어지는 환풍기로 설치되어있고

또 주방특성상 청결과 위생이 우선인데 .............

개선사항으로 고효율 유입식환풍기로 사용  또 청결과 위생생명이므로 이물질(먼지)와 해충(쥐등)

방지목적으로 자동샷터를 권장하였습니다

제가 하고있는 기술자 모임에서 8년전부터 주기적으로 봉사활동해주는 곳이라 제가 구석구석을 잘알기에

제가 의견을 제시하면 이런것도 있네요 하면서 같은 가격에 좀더 좋은쪽으로 했습니다


자동샷터를 더붙여 환풍기가 켜지면 바람에 의해 자동으로 열리고 환풍기가 꺼지면 자동으로 닫히게 하였습니다

설치후 시운전시 관계자분이 어런것도있네요 하면서 감탄사를 연발   ㅎㅎㅎㅎㅎㅎㅎ

이맛에 좀더 깔끔히 최선을 다합니다

또한 기존 환풍기 3개가 한꺼번에 돌던걸

개별콘센트와 스위치를 달아 각각 개별로 사용할수있도록 하였습니다




















모터 펌프 송풍기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대승엔지니어링 010-3294-4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