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엔지니어링(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각종밸브 수리및 교체 (신한 신우 삼양外) 각종AC DC모터 펌프수리및교체 각종송풍기 수리및교체 각종 급 배수 콘트롤시스템((첨단 수덕 투라인 대한外 )

나의 활동/봉사활동

11월13일 부천 부천시 모퉁이 청소년쉼터(단기보호팀)주거개선봉사활동

대승엔지니어링 2016. 11. 13. 18:40

아침에 일어나 보니 비가온흔적에 이슬비가 내리고 있네요

예전에 이럴때면 참 걱정많이했습니다

하필 봉사활동날 궂은날씨때문에 참여 인원이 적을까봐

하지만 이제는 그런걱정 하지 않습니다

살짝 단풍철에 미안하기도 하지만 과감히 봉사활동날짜를 잡고 공지를 합니다

참여댓글이 다른때와 달리 좀 저조함니다

그래 정예멤버로 이번에 하자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스스로 위안삼으며

혼자서 봉사활동 자제 낑낑거리면 차에 실어 놓습니다

이번 봉사활동은 가지수로는 30여가지 .........................

시월초에 방문해서 봉사필요한곳 미리 체크 부탁드리고    다시 재차 방문하여 최일심 소장님과 같이

주거개선이 필요한곳을 꼼꼼히 체크하며 살펴 준비 자재를 일주일동안 나름 정리하여 소장님께 말씀드리고

흔쾌히 소장님이 제가 요청한 부분에 대해서 들어주셨습니다

참 ~~~~~~~~~~ 이번에 정말 밥사먹을려고했습니다

회원님들께 미리 공지할때 이번엔 천재지변이 있어도 만원씩 각출한다고 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근데 근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른때보다 한시간 일찍 소장님께서 (소장님은 수녀님이십니다)

미사를 마치시고  장도 봐오시고 육계장에 .............

부추전 정말 일품이였습니다 식후 쉼터 마당에 열린 홍시가 된 단감과 찐방 아침엔 토스트

감사드립니다

그럼 봉사활동으로 다시 가서




1

변승룡

변승룡

2

공피고아

정춘자

3

리빙에어테크

신재천

4

유일선

유일선

5

지동마을(김병노)

김병노

6

금호강

박가원

7

초장

서대석

8

민홍기

민홍기

9

오비선창

옥희진

10

행복짱

박용문


변승룡 금호강 박가원님

회원들 오길 기다리며 나무그네에서 비 피하는중



행복짱 박용문님 전등교체





















보냉가설 서울봉사지회장 리빙에어테크 신재천님



현제 원주-강릉 철도건설 강릉역사 신축공사 건설사업관리단에 계시는

집은 부천역곡입니다

오비선창 옥희진님 (선한종합건축사무소에 근무하시며 건설사업관리기술자/기계이사)

시간날때마다 참석해주십니다

참 잘생기셨죠 기술사분이십니다

사진도 참 잘나왔습니다^^(구도도 좋고)










다시한번 궂은날씨에 한걸음에 달려와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아침 토스트 부터 맛있는 점심 후식까지 모퉁이 쉼터 최일심 소장님과 일요일인데도 출근하셔서

준비해주신 박순정팀장님 과 선생님 한분께도 아울러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오늘 하루도 살아가면서 저의 손길이 필요한곳이 있구나 하며 보람차고 자긍심을 느끼는 하루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