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엔지니어링(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각종밸브 수리및 교체 (신한 신우 삼양外) 각종AC DC모터 펌프수리및교체 각종송풍기 수리및교체 각종 급 배수 콘트롤시스템((첨단 수덕 투라인 대한外 )

밸브/신우밸브

SWV-FS 12B 100A 신우정수위밸브 수리

대승엔지니어링 2016. 8. 23. 00:06

홍성모 아파트 출장중에 수지에 모아파트 관리 소장님으로 부터 다급한 전화목소리


다른곳에 알아봤는데 일주일 걸린다고 하는데 빨리좀 안돼냐고 .........

최대 빨리는 갖고 오시면 됩니다 했더니

상부케이싱은 분해해서 부품만 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다이아 후렘과 전자변을 원하셨지만

교체도 중요하지만 상부케이싱을 제가 봐야한다고 했습니다

그러지 않고는 정상작동이 안될수도있으니...........

저희는 부품만은 판매하기 힘들다고 했습니다

결국 제가 도착시간에 맞춰 오시겠다고 하셔서

부천 저희 사무실로 수지에서 승용차에 상부케이싱과 다이아후렘등을 갖고 오셨습니다

손재주있는분은 상부케이싱까지는 분해 할수있으니

제가 조립법과 상부케이싱 부식제거및 청소를 해드리고 조립해드리면서

이래서 한번쯤 교육을 받으면 교체할수있지만

이런이런 부분때문에 오작동이 될수있다고 주의 사항을 말씀드리고 부식제거및 조립을 해드렸습니다

그때서야 사진을 찍으면서 왜 오라 했는지 이해 간다고 하시네요

니들밸브 사용법과 조립시 주의사항을 알려드렸습니다

조립후 혹시라도 안돼면 연락주라 했더니

아침에 관리사무소 아가씨로부터 고맙다고 전화가 왔습니다







모터 펌프 송풍기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진단및정비

대승엔지니어링 010-3294-4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