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엔지니어링(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각종밸브 수리및 교체 (신한 신우 삼양外) 각종AC DC모터 펌프수리및교체 각종송풍기 수리및교체 각종 급 배수 콘트롤시스템((첨단 수덕 투라인 대한外 )

밸브/신우밸브

신우정수위밸브 SWV-S12 125A 밸브 안닫힘

대승엔지니어링 2016. 6. 8. 00:53

서울시 청량리 모아파트에

정수위밸브 안닫힘으로 연락이 와서

조치를 취했습니다

정수위밸브는 보통 스톱 신호가 들어가면

5~15초 사이에 배관에 진동이 없이 닫히는게 정상입니다

이후 배관에 불순물이 낄경우 조금식 느려집니다

신우정수위밸브 SWV-S 12  125A

여기서 S 표기는 전자밸브(솔레노이드)타입이란 뜻입니다

125A 배관 규격


수리를 배관위에 앉아 겨우 했네요

참 여기 저기 출장다니지만 설치방법도 가지 가지입니다 ㅎㅎㅎㅎㅎㅎ

공간이 없는곳 천장에 배관에설치하여 사람이 배관위에서 중심을 겨우잡고 수리하는경우

벽에 딱 붙혀서 절때 교체 못하게 해논경우

정수위밸브 설치후 수리 공간은 전혀 생각을 안한경우가 한 50% 정도가 됩니다 ㅎㅎㅎ

수리가 안된다면 교체는 거의 꿈도 못꿈니다 안되는건 아니겠죠

배관을 모두 짤라내고 다시 용접해서 이은다면 ㅎㅎㅎㅎ





























모터 펌프 송풍기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진단및정비

대승엔지니어링 010-3294-4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