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엔지니어링(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각종밸브 수리및 교체 (신한 신우 삼양外) 각종AC DC모터 펌프수리및교체 각종송풍기 수리및교체 각종 급 배수 콘트롤시스템((첨단 수덕 투라인 대한外 )

대승엔지니어링/나의 이야기

2016년5월7일 딸이 걸어놓은 프랜카드

대승엔지니어링 2016. 5. 9. 00:35

2016.05.07 토요일

마침 서울 역삼동 불가마집진기때문에 정신없이 일하다 잠깐 가계에 들렸다

딸래미가 아빠 오셨어요 ..

근데 아빠는 왜 집을 안쳐다 봐요 ㅎㅎㅎ

집에 이렇게 걸려있네요

내일은 어버이날 ㅎㅎㅎㅎㅎㅎ

딸아이가 절 닮아 여자면서도 악착같은 대가 있습니다

혼자서 낑낑거리며 걸었다 하네요 ㅎㅎㅎ

제 생에 최고의 선물로 기억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