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엔지니어링(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각종밸브 수리및 교체 (신한 신우 삼양外) 각종AC DC모터 펌프수리및교체 각종송풍기 수리및교체 각종 급 배수 콘트롤시스템((첨단 수덕 투라인 대한外 )

이것저것/한번쯤 알아두면 좋은것들

닥트라인의 페인트 고착

대승엔지니어링 2007. 8. 23. 11:37

육월달에   터보휀  오바홀해주었던 거래쳐입니다 아무리 청소하구 해도 집진이 제대로 안된다구 해서

점검해주었습니다

모터 용량40마력 터보휀 최고 50HZ인버터 사용

청소후 평상시 50암페어로 체크 되었으나

아무리 청소해도 30암페어 이상올라가지안고 집진이 제대로 안된다구하네요

점검법 사진에는 안나와있으나 일딴두갖이 집기시설부분의 문 또는 점검구를 열고 휀을 돌린다

그상태에서 터보휀출구쪽에 바람이 잘나오면 집진기 전 부분체크 닥트 부스바등

그래도 바람이 안나오면 집진기부터 단파 터보휀 임펠라부분에 집진물질이 고착 또는 휀RPM이너무낮음 또는 휀선정 오류

이렇게 집약해볼수있씁니다

 

점검: 집진기 부스에 점검문을 열고 터보휀가동 증상 상당히 바람상태 양호 날라 갈것같음 ㅎㅎ

      그래서 역으로 부스바쪽부터 닥트점검

이렇게 막혔네요

닥트에 점검구를 내서 청소하기로 결정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집착된부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한국사람이 일하는면에서 가장 톱이라 생각합니다

어제 밤에 저혼자 점검구 만들고 업체에서 한국사람 1명 중국사람5명 붙여줬는데

한국사람 한명이 일을 더잘함 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랬동안 작업한자료 올리지 못해서 어제 야간작업한것 못처럼 올려봄니다

요즘은 사진찍기도 귀찮네요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힘내야지 아~~~자 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