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승엔지니어링(밸브 모터 펌프 송풍기 ) 기계정비 설비보전 회전기기 진단및정비

각종밸브 수리및 교체 (신한 신우 삼양外) 각종AC DC모터 펌프수리및교체 각종송풍기 수리및교체 각종 급 배수 콘트롤시스템((첨단 수덕 투라인 대한外 )

모터/그외모터수리

[스크랩] 조립식 뿌리3

대승엔지니어링 2007. 6. 6. 17:30

이제 어느덧 마무리 단계

앞부하측 베어링 제거

 

 

현장작업이라 히팅기 대신 토치로 베어링 히팅

 

아주 쏙 잘들어갔네요 ^^ 이제 조립후 소음만없으면

다햇는데 벨트 텐션이 안좋아 다시 약간 조정해줬더니 조용하네요 어느덧 어제 밤 열시 반부터 한작업이 아침 아홉시 반이네요 그래도 포기한것보단 힘들어도 어떤여건 안에서 해결햇네요

이럴때 담배한모금 빨고 느끼는 희열 제가 포기하면 어느 누구던 다른사람이 해결하겠죠

그럼 전 엔지니어라구 와서 ㅠ.ㅠ 어짜피 견적은 내거구 생각보다 힘들더라두

공무과 직원들이 자기들이 참관하면서 생각보다 힘들겠다구 오는사람마다 음료수 사오더라구요^^

전에 공무과 직원이 직접하다 뿌리를 올분해 하는바람에 조립시 장난이 아니였다구 하는 후담 15마력짜리 한대 오바홀 하구 몸살 났다구 하더라구요^^

모두 추석 잘보내시고요 항상 희열 보람을 느끼자고요^^

이제 열한시 오십분이네요 한시까지 여성전용 찜질방 가야해서 졸립기도 하고 눈비비면서 이렇게 글올림니다 ^^

여성 전용이라 새벽한시에 한쪽으로 손님들 옷입혀 몰아넣구 저혼자 살짝 들어가 편흡입 송풍기 작은거 소음이나서 원인분석차 가야하거든요^^

여성전용이라구해서 침흘리지마세요 요거 죽입니다

항상 뺑뺑 돌아다녀야하구 ㅠ.ㅠ 볼꺼하나두없어요 괜히 기대하지마세요 ㅋㄷㅋㄷ

한달에 한번쉴때마다 제가 모든것 관리 해주는 찜질방이라 새벽이든 언제들 무조건 갑니다^^

출처 : 보일러,냉동,가스,건축설비
글쓴이 : 변승룡 원글보기
메모 :